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는 쿠키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크로우 베리맛 쿠키(흡사 까마귀) 출시! 2/14(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살펴보기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2. 2. 15.
반응형

바로 어제 월요일 2월 14일 (참고 : 발렌타인데이) 에 쿠키런 업데이트가 진행됐습니다.

크로우베리맛 쿠키가 출시되었는데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로딩 화면

저는 로딩 화면에서 이 쿠키 캐릭터를 보고

1. 오! 새로운 레전드 쿠키인가?

2. 아니면 어둠마녀의 새로운 스킨인가?

싶었는데 둘 다 아니었고 에픽 등급의 쿠키였더라고요.

디자인은 무척 멋있고 귀엽습니다.

크로우베리맛 쿠키

그 외에 새로 이벤트가 생긴 거 말고는 특별한 업데이트가 없는데요.

아! 제일 중요한 업데이트는 바로

시간지기 쿠키의 마법 재료(멈춰버린 시계 A급)가 떼탈출 상점에서 판매한다는 점! (7일마다)

마법재료 판매

떼탈출 상점인 보따리 박쥐 상점에서 '멈춰버린 시계'를 판매하고 있어요. 재구매하려면 7일의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그래도 쿠키의 도전에서만 나오던 녀석이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꾸준히 구매하다 보면 마법 사탕 만렙 찍을 수 있겠네요. (아주 멀었지만 ㅎㅎ)

 

그러면 진행 중인 이벤트만 살펴보고 끝낼게요.

이벤트도 뭐 특별한 거 없이 항상 반복되는 루틴입니다...

1. 퍼즐 풀고 크로우베리맛 쿠키 만나자!

2. 다락방에서 보물탐험!

3. 쿠키&보물, 어디까지 달려봤니? 2탄

4. 솜사탕맛 쿠키에게 초콜릿 러브레터를 보내줘!

5. 평화의 비둘기 만쥬 보물 마스터리 미션

 

반응형

 

1. 퍼즐 풀고 크로우베리맛 쿠키 만나자!

퍼즐 풀고 크로우베리맛 쿠키 만나자!

퍼즐 조각마다의 미션을 깨면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마법의 재료주머니 획득해야함

퍼즐 조각 미션은 그냥 간단하게 마법의 재료 주머니 획득하는 겁니다.

첫 줄은 갈색, 둘째 줄은 은색, 셋째 줄은 금색, 넷째 줄은 무지개 빛, 마지막 줄은 모두

열 마다는 개수의 차이입니다. 

하지만 모으려면 꽤 많이 플레이를 해야겠네요... (아 귀찮아)

 

2. 다락방에서 보물탐험!

다락방에서 보물탐험!

정말 귀찮은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미션이 동시에 오픈되지 않고 하나를 깨면 다음거가 열리는 식이에요.

그러니까 미션이 뭔지 확인해가면서 해야 합니다 (아놔..)

 

3. 쿠키&보물, 어디까지 달려봤니? 2탄

쿠키&보물, 어디까지 달려봤니? 2탄

저번에도 있던 이벤트인데 이번엔 2탄으로 왔네요. (아래 게시글 참고)

2022.01.28 - [나 이러고 살고있어요/그냥하는 쿠키런]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보물 조합 보너스 생긴 1/27 업데이트 살펴보기 (보물 잔뜩 주는 이벤트 진행중, UI 대폭 변경)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보물 조합 보너스 생긴 1/27 업데이트 살펴보기 (보물 잔뜩 주는 이벤트 진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가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동안 진행됐던 미래구출 대작전 이벤트도 끝나고 각종 쿠키의 도전, 보물의 도전 이벤트도 종료되었겠네요. 이번 업데이

hamster2dark.tistory.com

이번에는 보상이 좀 달라요. 저번에는 핑크머리 쿠키랑 펫 몇 개씩 주는 거였는데요.

이번엔 영혼이 물약, 크리스탈... 탐나는 것들이네요. 하지만 쿠키의 도전 달리는 게 꽤 귀찮습니다.

이미 쿠키의 도전은 다 깼는데... ~ㅠ

 

4. 솜사탕맛 쿠키에게 초콜릿 러브레터를 보내줘!

솜사탕맛 쿠키에게 초콜릿 러브레터를 보내줘!

요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한 특별 이벤트!

하지만 구조는 항상 보던 대로 비슷하네요.

열심히 달려서 화이트 초코 젤리를 얻어서 개수만큼 보상 구매하기...

그러고 보니 3월은 화이트데이가 있으니까 화이트 초코 젤리라고 한 건가?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느낌이네요)

 

5. 평화의 비둘기 만쥬 보물 마스터리 미션

평화의 비둘기 만쥬 보물 마스터리 미션

드디어 마지막 이벤트!!...

평화의 비둘기 만쥬 보물이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보물 마스터리 미션도 등장합니다.

보물 렙을 올리고 보물 끼고 달리고 여러 번 달리고... 하면 깨지는 미션입니다.

 

지금 그랜드챔피언스리그도 진행 중이죠.

저는 시간지기 쿠키 맵에서 탈락! 했지만...

아직 남으신 분들은 파이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