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매일 봄

네이버 웹툰 무료쿠키 얻는법(6) : 내만쿠 자격증 미션 레시피 및 후기(내가 만든 쿠키~ / 전체 레시피 공개)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4. 1. 4.
반응형

네이버 웹툰 무료쿠키 얻는 법(6) : 내만쿠 자격증 미션 후기(내가 만든 쿠키~)

 

안녕하세요?

네이버 웹툰에서 프로필 그림 그려주는 AI그림 등 각종 여러 업데이트를 해왔지만

저는 별로 사용할 마음이 안 들어서 포스팅을 안 했습니다.

하지만 쿠키 얻은 미션은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내가 만든 쿠키(이하 내만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격증 미션이 생겼는데요.

쿠키를 추가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든 쿠키에 대한 소개는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세요.

2023.08.07 - [웹툰 매일 봄] - 네이버 웹툰 무료쿠키 얻는법(5) : 내가만든 쿠키~ 미션으로 웹툰 쿠키 얻기 및 수령 후기

 

네이버 웹툰 무료쿠키 얻는법(5) : 내가만든 쿠키~ 미션으로 웹툰 쿠키 얻기 및 수령 후기

네이버 웹툰 무료쿠키 얻는 법(5) : 네이버 웹툰 내가 만든 쿠키~ 미션으로 웹툰 쿠키 얻기 및 수령 후기 (최대 5개) 최근 새로 생긴 네이버 웹툰 내가만든 쿠키~ 미션. 관련 화면에 들어가면 뭔가

hamster2dark.tistory.com

다만 위 게시글은 내만쿠가 처음 생겼을 때 기준이라 현재 버전과 약간 다른 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최초 버전에서는 스페셜 쿠키 제작 시 첫 번째에는 쿠키를 주었다면

현재는 하나의 스페셜 쿠키당 5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쿠키보상 x/5로 표시가 됩니다. 즉 한 계정당 무료쿠키를 5*4=20개 얻을 수 있지요.

하지만 무료쿠키의 유효기간은 이틀(2일)뿐이니 재료를 모았다가 사용하기 직전에 만들어주는 게 좋겠지요.

 

반응형

 

참고로 '내가 만든 쿠키'는 네이버 웹툰 어플의 오른쪽 하단의 '더 보기'에서 '내가 만든 쿠키'로 페이지 입장가능합니다.

 

1. 내만쿠 자격증 미션 소개

그럼 이번 업데이트 '자격증 미션'을 살펴봅시다.

오른쪽 하단의 '미션'을 클릭하시면 자격증 미션을 볼 수 있고, 그 아래에 '미션 리스트'가 있습니다.

저는 모든 쿠키를 하나 이상씩은 만들어 놓은 터라 이미 1/xx로 채워져 있네요.

미션 오른쪽에 쿠키 모양이 있으면 쿠키를 수령할 수 있고요. '공기 미션'의 경우는 없으니까 쿠키 안 줍니다.

미션과 달성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뜨거운 공기 30개 모아오기 (쿠키X) : 재료 X이 굽기

2. 밋밋한 쿠키 25개 모아오기 (쿠키 1개) : 모든 재료 1개씩(토핑 제외)

3. 튀긴호떡 30개 모아 오기 (쿠키 1개)  : 밀가루 버터 설탕

4. 반려병아리 50개 모아 오기  (쿠키1개) : 계란

5. 틀니 같은 약과 50개 모아 오기  (쿠키1개) : 밀가루 설탕

한눈에 모아놓은 사진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 쿠키 만드는 방법

쿠키는 하단의 2번째에 있는 '쿠키 굽기' 탭에서 재료를 선택하고 구우시면 됩니다.

자격증 미션을 수행하려면 수십 개를 만들어야 해서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ㅠ

평소에 웹툰을 읽고 매일 재료를 착실하게 모아둬 주세요. (최대 5개 획득 가능)

다 모으면 '보상받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 주면 자격증과 함께 '웹툰 쿠키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등수까지 알려줍니다. ㅋㅋㅋ

건망증 (공기 굽기) 자격증과 호떡의 달인 자격증도 얻어주었습니다.

자격증을 얻게 되면 저렇게 뱃지가 생기게 되고 해당 미션은 미션리스트에서 삭제가 됩니다.

미션리스트들 중에는 기한이 있는 게 있으니 늦지 않게 달성해 주고 쿠키를 얻도록 합시다.

쿠키를 얻게 되면 알림이 뜨고, 무료 쿠키에 이틀의 유효기간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3. 내만쿠 전체 레시피

아래는 전체 레시피입니다. 추후에 미션이 업데이트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뜨거운 공기, 반려 병아리, 금이 간 달고나, 녹아내린 버터

재가루, 달콤한 계란찜, 반숙 후라이, 눌어붙은 캬라멜

버터 부침개, 틀니 같은 약과, 망그러진 계란 빵, 대왕 카스테라

튀긴 호떡, 황천 병아리 모닝빵, 구름 구름 구름 빵, 밋밋한 쿠키

 

그럼 다들 무료쿠키 많이 얻으시고 즐거운 웹툰 시간 보내세요 ㅎㅎ~

그리고 최근에 작성한 네이버 웹툰 추천 글도 보고 가세요~ (추천받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2023.12.28 - [웹툰 매일 봄] - 사람들은 잘 모르는 진짜 재밌는 로맨스 웹툰 8선

 

사람들은 잘 모르는 진짜 재밌는 로맨스 웹툰 8선

사람들은 잘 모르는 진짜 재밌는 로맨스 웹툰 8선 부제 : 아는 사람만 아는 존잼 네이버 웹툰 어떤 스포도 없이 작품 명만 보고 싶다면 아래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전부 네이버 웹툰(무료)입니다.

hamster2dark.tistory.com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10.17 - [웹툰 매일 봄] - 네이버 웹툰 무료 쿠키 얻는 법 (4) : 명장면 보고 쿠키 받자 / 쿠키 5개 / 그렇고 그런 바람에 쿠키이벤트

 

네이버 웹툰 무료 쿠키 얻는 법 (4) : 명장면 보고 쿠키 받자 / 쿠키 5개 / 그렇고 그런 바람에 쿠

네이버 웹툰 무료 쿠키 얻는 법 (4) : 명장면 보고 쿠키 받자 / 쿠키 5개 / 그렇고 그런 바람에 쿠키이벤트 안녕하세요? 네이버 웹툰 무료 쿠키 얻는 법 시리즈 4번째! ↓↓ 이전 게시글을 보고 싶으

hamster2dark.tistory.com

2022.09.20 - [웹툰 매일 봄] - 네이버 웹툰 무료 쿠키 얻는 법 (3) : 쇼핑라이브 방송 시청 쿠키 3개, 전원 100% 증정(유효기간 7일) (feat. 에버랜드)

 

네이버 웹툰 무료 쿠키 얻는 법 (3) : 쇼핑라이브 방송 시청 쿠키 3개, 전원 100% 증정(유효기간 7일)

안녕하세요? 네이버 웹툰 유료 콘텐츠 결제 시 필요한 쿠키를 100%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또 가져왔습니다. 이번에 다룰 네이버 웹툰 무료 쿠키는 '쇼핑 라이브 방송 시청' 달성에 따라 증정받을 수

hamster2dark.tistory.com

2022.02.21 - [웹툰 매일 봄] - 네이버 웹툰 쿠키로 소장 하는 법 (대여 말고~ 시리즈Series에서 말고~)

 

네이버 웹툰 쿠키로 소장 하는 법 (대여 말고~ 시리즈Series에서 말고~)

안녕하세요. 웹툰 플랫폼 크게 두 개 네이버 웹툰, 카카오 웹툰이 있죠. 그리고 네이버 웹툰과 연계된 컨텐츠 플랫폼으로는 시리즈(Series)가 있고 카카오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와 연결되어있죠.

hamster2dark.tistory.com

2022.03.24 - [웹툰 매일 봄] - 네이버/카카오&페이지 웹툰(Webtoon) 추천 게시글 모음 (2022.5.30)

 

네이버/카카오&페이지 웹툰(Webtoon) 추천 게시글 모음 (2022.5.30)

안녕하세요. 제가 여태 여러 웹툰 게시글을 올려왔는데요. 보시다시피 '웹툰 매일 봄'이라는 카테고리 안에 웹툰 추천글이며 웹툰 이용법이며 섞여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웹툰 추천 게시글만

hamster2dark.tistory.com

2022.10.06 - [2퍼센트의 지식 뽐내기] - 티빙(TVING) 하루 단위로 결제/보는 법! feat.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일할계산

 

티빙(TVING) 하루 단위로 결제/보는 법! feat.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일할계산

티빙(TVING) 하루 단위로 결제/보는 법! feat.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일할계산 안녕하세요?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월 결

hamster2dar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