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매일 봄

카카오웹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주 모십니다 이벤트 /주식 응모권 이벤트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8. 17.
반응형

어제(21.08.16.)부터 카카오웹툰에 웬 이벤트가 생겼다.

저번주에는 주식 응모권을 준다며 아무 웹툰 하나 들어가 출석하는 식의 이벤트였는데

이번주부터는 특정 웹툰을 보고 퀴즈 풀면 주식응모권을 주는 식이다.

 

카카오웹툰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창

 

퀴즈

보던 웹툰이 아니라 정답을 몰라서 그냥 웹툰 들어가서 덧글을 뒤져본다.

"세쌍둥이"라고 친절히 알려주는 베댓. 매우 감사.

어제도 덧글을 통해 퀴즈 풀었는데 정답이었다. (어제는 "뽑기인형" 이었다.)

(근데 유의사항 보니까 퀴즈 틀려도 정답을 맞힐 때 까지 다시 맞힐수 있다고 한다. 틀려도 걱정 안 해도 될 듯.)

 

이벤트 웹툰 (근데 겨우 400명 밖에 못 받네...)

이벤트하는 웹툰들은 위와 같고.

놀랍게도 보던 웹툰이 하나도 없었다. (엇...)

어제를 계기로 "바니와 오빠들"이라는 웹툰 봐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재밌어서 놀랐다.

왜 이런 작품을 이제 알게 된거지???

(아마 제목 때문에 안 본 듯. 친오빠들과 동생의 이야기인 줄 알았음)

 

주식 응모권 설명

주식응모권은 많을 수록 주식 교환권을 얻을 확률이 커진다고 한다.

1탄에서는 7개까지 모을 수 있었는데 나는 6개까지 모았다. (이벤트 뭐지?, 싶어서 열심히 안 했더니 ㅜㅜ 난 이미 가망 없을 수도 있겠다)

요즘 사람들 주식에 열광하는데 이런 이벤트를 통해 사람을 끌어오려고 하다니.

카카오웹툰 마케팅 참 잘한다 싶었다.

일단 내가 열심히 출석하면서 보고 있다.

(불과 몇 주전만 해도 다음캐시 환불 건에 대해 길길이 분노했던 사람)

확률은 희박해서 슬프지만...

어차피 뭐 엄청난 일을 해야하는 것도 아니니 별로 시간도 안 걸리니 한다.

근데 유의할 점은

 

유의사항

 

위와 같고 공지사항에 들어가면 더 자세히 있을 거라 생각한다.

일단 주의깊게 볼 만한 점은 주식 취득시 본인 부담의 제세공과금 발생...(이건 뭐 대부분 고가 이벤트 상품은 그러니 그렇다 치고)

당첨 정보 입력 진행을 완료해야한다는 점을 보면 개인정보를 입력해야하는 거 같다.

그 윗 줄에 카톡 메시지로 안내해준단걸 보니 사용하는 카톡을 이용해야 할 거 같다.

그냥 카톡 계정으로만은 카톡 이용 못 하지 않나?

쩝... 아무튼 대충 유추해보건대 휴대전화로 인증된 계정이어야 주식 교환권 당첨됐을때 유의미할 거 같단 생각이 든다.

 

내가 받은 주식응모권

그리고

주식응모권은 가지고 있으면 자동으로 추첨되고

주식교환권 당첨자는 8/23에 개별적으로 카톡 메시지로 안내해준다고 하니...

그냥 기다리고 있으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