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는 쿠키런

쿠키런 그림일기 : 컴퓨터 작업하는데 렉걸림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11. 1.
반응형

컴퓨터 작업하다 멈춰서 다 날라감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뜻하지 않게 튕기거나 멈춰서 날라가는 경우가 있다.

그렇게 되면 그 시간동안 작업한 내용들을 다시 해야한다는 것!

노가다가 따로 없다.

 

오늘 그런 일이 발생해서 (다시 작업했다 ^^.. 내 시간...)

전혀 쿠키런과는 관련없지만

쿠키런 캐릭터로 이 슬픔을 깜찍하게 승화시켜보았다.

(그냥 휘핑크림맛 쿠키만 깜찍한거 아니냐??)

 

그리고 쿠키런(오븐브레이크) 녀석들도

경기장 돌리다가 튕겨서 꺼진 적 몇 번 있었다. 

웃긴건 휴대폰을 바꾸고 나서 그런 일이 거의 없어졌다는 점...

16년도에 나온 폰이긴 했는데...

쿠키런도 16년도에 나온 주제에

폰 바뀌었다고 안 튕기는게 참 웃겼다.

최신폰으로 바꾼 것도 아니었음(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