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매일 봄

카카오웹툰 주식 이벤트 / 퀴즈 풀고 카카오엔터 주주되기 3탄/말하지 말까 퀴즈 ㄹㅇㄹ 답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8. 25.
반응형

수요일에 찾아온 카카오웹툰 퀴즈 풀기!

퀴즈풀고 주식응모권 더블로 받기 이벤트, 3탄입니다.

오늘은 말하지 말까 라는 웹툰인데

초반 몇 화 보다가 제 취향이 아니라서 안 봤습니다.

(넘 잔잔한 느낌...)

 

 

그래도 이벤트로 만나니까 되게 반갑더라고요.

이 웹툰 그리신 분 전작들은 좀 봤었는데 ㅋㅋㅋ 

(피노키오... 였나... 또 이름 긴 거 뭐 있었는데)

 

 

 

유튜브 썸네일은 되게 재밌어 보이게 잘 뽑았네요 ㅋㅋ

 

퀴즈 답은...

말하지 말까 1화 중에 있다는데

ㄹㅇㄹ 이 부분과 향기라는 힌트만 보고

"라일락" 치니까 정답이더군요.

 

정리하자면,

카카오웹툰 수요일, 말하지 말까의 퀴즈

'첫사랑이 그녀에게 준 아로마 목걸이는 ㄹㅇㄹ과 만다린 향이다.'

답은 '라일락' 입니다.

 

 

아이유의 '라일락' 덕분에 라일락이 떠오를 수 있었던지도.. ㅋㅋ

아무튼 이번에는 1화 덧글 보지도 않고 풀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