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는 쿠키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경기장 조합(마법사들의 도시, 크리스탈푸딩 동굴, 첩첩산중 대나무림, 이상한 꽈배기나무 숲)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장(Master Land: 황무지 기차역)이 새로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며칠 전..이긴 하지만.. ㅎㅎ)

마법사들의 도시, 크리스탈푸딩 동굴, 첩첩산중 대나무림, 이상한 꽈배기나무 숲 으로

 

전자 2개는 저번거랑 겹치니 그나마 수월하실 거고

후자 2개는 새로운 거네요.

근데 어째 첩첩산중 대나무림은 익숙한데(예전에 했던 맵 같다)

 

열심히 해서 10,850까지 올라왔다.

 

이번에 경기장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안 할 수가 없는데요..

망할 비트녀석.

 

아직 어제 기준, 경기장 조합 랭킹이 뜨지 않아서 

조합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원래라면 메달 교환소 밑으로 와사비맛 추천과 랭킹이 뜨는데...)

저 같은 경우는 조합을 잘 저장을 안 해 놓기도 하고 항상 랭킹 따라하기를 하던 인간이라...

 

그래도 예전에 조합을 저장해둔게 있어서 그거를 기준으로 해봤는데요.

점수가 6억을 넘지 못 하지만...

제가 11,000이 안 되는 구간에 있는데 대충 저 조합으로 달려도 마이너스는 안 되더군요.

(만 후반대로 가니까 이 조합도 슬슬 버티기가 어렵네요. 6억을 넘어야 할듯)

물론 크리스탈 푸딩 동굴은 맵이 잘 안 걸려서 .. 제일 낮은 점수이긴 합니다.

 

그래도 첩첩산중 대나무림 같은 경우는

바다요정이 죽기직전에 변신하고, 두번째 타자 체크쿠키(였나?)도 죽기 직전에 변신해서 꽤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체크쿠키 죽기직전 변신하기 위해서는 변신 가능할 때 더블점프 무조건 해줘야합니다.

조금이라도 늦으면 변신... 못해요(ㅜㅜ)

 

나머지 조합은 영 그럭저럭인데

랭킹 나올 때 까지 대충 참고만 하셔요.

그러고보니 최신 쿠키도 아니고 옛날 꾸질꾸질 조합이네...(...ㅜㅜ)

저와 같이 경쟁을 겨뤘던 분들을 보니까 2번째로 산삼맛 쿠키로 많이들 쓰는거 같은데

저는 아직 만렙이 아니라.. 꾸질 쿠키로들로 달려야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