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는 쿠키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5주년 이벤트 : 유리미궁 고득점 조합 10억이상 / 붕붕 파괴 미궁 14억 SS+급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10. 26.
반응형

2021.10.28 - [나 이러고 살고있어요/그냥하는 쿠키런]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유리미궁 SSS급 조합 모음 / 붕붕 파괴 미궁 / 무한한 곰젤리 미궁 / 젤리젤리 미궁 / 상위 0~3%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유리미궁 SSS급 조합 모음 / 붕붕 파괴 미궁 / 무한한 곰젤리 미궁 / 젤리젤

안녕하세요.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입니다. 쿠키런 5주년 이벤트 유리미궁! 1단계 붕붕 파괴 미궁 부터 5단계 까지 있는데요. 아직 저는 4단계를 하고 있는 중이라... 1~3단계 SSS급 조합을 공유하겠

hamster2dark.tistory.com

 

쿠키런 유리미궁 SSS급 조합 모음 최신판(10/28)이 필요하신 분은 위 포스팅 참고!


 

안녕하세요.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입니다.

 

이번에 쿠키런이 5주년을 맞이하면서

유리미궁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처음에 보고 유령미궁인줄 ㅎㅎ

 

막 스킬트리 같은 시스템도 생겼는데 저는 다수의 길을 따랐습니다.

근데 초반만 해도 중간 루트가 제일 인기였다는...

(그럼에도 나는 마지막 길을 갔었네 생각해보니)

아직 스킬트리는 마스터를 못했네요.

 

아직 SSS, SS+는 아니지만 10억점은 넘겼습니다.

 

장애물을 부수는 퀘스트가 단계별로 주어지는데 재밌어요.

요즘 이벤트 중에 오랜만에 엄청 재밌었네요.

예전에 재미었던 이벤트

1. 곰곰 : 내가 제일 좋아했다.. (폭죽맛 나왔을때)

2. 놀이동산 : 고득점 받으려고 미친듯이 했다... 특히 근육맛..ㅋㅋㅋ (유니콘맛 쿠키 나왔을 때)

3번째를 차지할 이벤트여요.

 

 

반응형

 

 

 

조합은 위와 같이 했습니다.

빠른 속도로 달리며 장애물을 부수니 희열이~~ 넘칩니더 ㅋㅋ

레몬맛 쿠키와 조합 펫으로 먼저 달리고

2차로는 용사맛으로 달려줬습니다.

보물은 빠름을 추구하는 엔진과 스케이트!

에 장애물 부수는 치즈 장애물로 ...

치즈 보물말고 드링크(빨리 달리면 허니젤리나오는거) 써도 고득점 나옵니다. 오히려 더 높던디... 스킬 업그레이드 덕인가 ㅋㅋ

 

+추가

스킬트리를 마스터를 했는데 여러번 달려봐도 14억 정도 밖에 안 나오네요.

최고득점들은 대충 16억쯤이던데... 

상위 1%안에 들어서 붕붕파괴미궁 칭호 가져야하는데

좀더 연구가 필요할 듯 합니다.

 

스킬트리는 마지막 쭉 하시고 나머지는 중간으로 갔습니다.

그래도 붕붕파괴미궁이 제일 재밌네요. 아직 곰젤리 미궁까지 밖에 안 갔지만요 ㅎㅎ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