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는 쿠키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쇼콜라 봉봉맛 쿠키의 도전, 만렙인데 점수가 낮은 경우, 마법사탕 능력 슬라이드 점수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키런 대충하는 흑화한 햄스터이올시다입니다 ㅎㅎ

쇼콜라 봉봉맛 쿠키의 도전 이벤트가 거의 끝나가는 요즘입니다.
오늘까지 였던가요.

쿠키의 도전은 노멀모드와 하드모드가 있는데
노멀모드는 11렙이 만렙, 하드모드는 15렙이 만렙으로 취급됩니다. (15렙이 원래 만렙)

이벤트하는 쿠키의 도전이라 크리스탈 및 각종 보상을 뿌리는데~
노멀모드 만렙인데 점수가 6천만점이나 낮더군요 (ㅜㅜ)

랭킹 1위가 5억 6천만이 넘음

보물조합으로 엔진을 썼는데 그건 제가 너무 점수가 안나와서 
엔진쓰다 달리면 체력물약이라도 있을까 싶어서 쓴 건데
오히려 점수 더 안 나옵니다.
쓰지 마세요.

대체 뭐가 문제지? 마법사탕도 만렙에 축복까지 했는데. (축복기능은 활성화 되지도 않음)
쿠키 변신할 때 옷 입혀준게 잘못 된건가?
아무리 생각해도 제대로 입혀준거 같은데...

그러나.

답은 마법사탕에 있었습니다.

마법사탕 능력 좀 읽을걸, 슬라이드 기능이 추가된 마법사탕

예, 저는 게임을 대충하기 때문에 

신 쿠키 나와도 능력이나 마법사탕 능력 따위 읽지 않습니다.
줄글 읽기 싫고... 그냥 쿠키가 다 거기서 거기지 뭐, 하면서 플레이하면서 체득...했다가

슬라이드를 해야 점수를 얻는거였네요 ㅎㅎ^^

슬라이드를 하니 6천만점이!! 더 붙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모르고 쿠키의 도전을 몇 번이나 달렸는지~
완전 시간낭비했네요.

잠깐 정보 읽으면 될 것을. 이렇게 시간낭비를.

 

반응형

 

(사실 이런 경험은 한 번 더 있었다.)

사워벨트맛 쿠키가 나왔을 때.

사워벨트가 변신을 했는데 사워벨트맛 쿠키가 들고 있는 가위로 

원단 자르려고 열심히 점프해서 원단에 가위가 닿았을 때 가위질 버튼 누름.

근데 점프를 해도 쿠키는 원단이 잘 잘리지 않았고 계속 MISS 연발 ㅡㅡ;;;

원본 사진 : 쿠키런 공식유튜브 / 네모 박스 및 문구는 제가 추가함...

몇 판 하다가 뭔가 이상하다는 걸 눈치채고 보니

애초에 원단줄에 큰 가위가 같이 컨베이어 벨트마냥ㅋㅋㅋㅋㅋ 움직이는 것이었다.

아.. 사워벨트 점프 할 필요 없이 그냥 컨베이어벨트 가위질만 타이밍에 맞춰서 해야하는 거였구나.

난 왜 점프해서 저 쿠키가 들고 있는 가위가 원단에 닿아야한다고 생각을.........

이런 바보같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