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매일 봄

겁나 귀여운 춘식이 웹툰 (with.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 힐링 웹툰, 귀여운 웹툰 추천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12. 2.
반응형

카카오프렌즈의 완전 귀여운 캐릭터인 춘식!!!

춘식이는 집순이 2화중

춘식이 나오는 웹툰(춘식툰이라고도 한다)이 원래는 인스타툰으로만 연재되었는데요 ㅠ
아래는 춘식이 인스타 글과 링크입니다.

보고싶다. 춘식이 짱 귀여워.

https://www.instagram.com/ryan.seoul.icon/?hl=ko 

문제는 제가 인스타를 안 한다는 사실!!! 그래서 로그인해야하는 인스타를 못 봤죠 .. (NO!)

물론 아주 최신 연재작인 '춘식이는 최고야'는 인스타에서만 연재하는거 같고
기존에 연재했던것들은 카카오웹툰으로 많이 왔습니다!! 오예 (카카오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어요)
다음은 PC 링크입니다. 모바일로 보시려거든 카카오웹툰을 깔으시거나... 모바일 데스크탑모드로 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1. 라인언 집사일기

https://webtoon.kakao.com/content/%EB%9D%BC%EC%9D%B4%EC%96%B8-%EC%A7%91%EC%82%AC%EC%9D%BC%EA%B8%B0/2634

 

라이언 집사일기 | 카카오웹툰

라이언이 길에서 만난 길냥이 춘식이. 초보집사 라이언이 랜선집사들의 도움으로 새로운 룸메 춘식이와 차근차근 적응해나가는 이야기

webtoon.kakao.com

 

2. 춘식이는 집순이

https://webtoon.kakao.com/content/%EC%B6%98%EC%8B%9D%EC%9D%B4%EB%8A%94-%EC%A7%91%EC%88%9C%EC%9D%B4/2635

 

춘식이는 집순이 | 카카오웹툰

출신은 길냥이, 지금은 집순이! 라이언 룸메 춘식이의 꽁냥꽁냥 집순이 이야기

webtoon.kakao.com

 

3. 춘식이는 프렌즈

https://webtoon.kakao.com/content/%EC%B6%98%EC%8B%9D%EC%9D%B4%EB%8A%94-%ED%94%84%EB%A0%8C%EC%A6%88/2636

 

춘식이는 프렌즈 | 카카오웹툰

라이언이 출장가서 외로워..할 틈이 없는 춘식이! 새로운 프렌즈들과의 우당탕탕 이야기

webtoon.kakao.com

 

반응형

 

그리고 원래는 3. 춘식이는 프렌즈 웹툰 출시한다고 카카오페이지나 카카오웹툰에서 이벤트도 진행했었거든요?

↓춘식툰 출시 춘식이 굿즈이벤트 관련 게시글↓

2021.11.24 - [나 이러고 살고있어요/웹툰 매일 봄] - 귀여운 춘식&라이언 웹툰 캐시 및 굿즈 이벤트(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11/20~12/5)

 

귀여운 춘식&라이언 웹툰 캐시 및 굿즈 이벤트(카카오페이지/카카오웹툰:11/20~12/5)

안녕하세요? 제가 웹툰을 보는 플랫폼은 주로 네이버, 카카오(다음) 웹툰인데 최근에 카카오페이지에서도 한 작품 보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발견한 이벤트인데요. 찾아보니 카카오웹툰에

hamster2dark.tistory.com

근데 다시 들어가보니까 관련 공지사항이 싹 사라져있음 ㅋㅋㅋㅋㅋ (???!?)

관련 링크 들어가면 "이미 종료된 이벤트입니다." 라고 뜸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왜 ?? 종료된건데??? 인기도 많은거 같던데!? (인기 많아서 굳이 이벤트를 할 이유가 없었냐?)
제일 어이없는건 말도 없이 그냥 이벤트를 종료시킨것이다...
매우 화가나지만... 춘식이가 귀여우니까 참는다...

라이언 집사일기 1화 중

 

그러면 귀여운 춘식이 짤 (카카오웹툰에서 얻음) 몇 개 뿌리고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라이언 집사일기 2화중

밥 기다리는 춘식이 너무 귀엽다...

 

라이언 집사일기 2화중

춘식이 표정 ㅋㅋㅋㅋ 너무 깜찍해 ㅠㅠ

 

라이언 집사일기 2화중

우는 라이언과 해맑은 춘식 ㅋㅋㅋㅋ 해맑은 춘식 표정 넘 귀여움

거의 매 화마다 엄청 귀엽습니다... 춘식이 짤도 줏으시고 힐링도 하세요.
진정한 힐링툰 춘식이 웹툰!!!!!!
(나도 춘식이 같은 고양이 기르고싶어... 나만(?) 춘식이 없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