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 컨텐츠 리뷰

tvN 해치지 않아 스우파 1화 리뷰 : 가장 웃긴 효진초이와 인상적인 리더즈들의 모습 중심으로! / 편성시간(다시보기)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2. 2. 8.
반응형

유튜브를 배회하다 발견한 "해치지 않아 스우파"!

https://www.youtube.com/watch?v=3XUEd4l-KWY 

해치지 않아 스우파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 리더들이 여행 가는 예능 찍는다는 소식은 들었다만...

드디어 방송으로 나왔구나!

해치지않아X스트릿우먼파이터

해치지않아X스우파로 

스우파 리더들이 숙박할 수 있도록 꾸며진 폐가로 2박 3일 여행 가는 힐링 예능!

해치지 않아... 이름 보고 동명의 웹툰인 '해치지않아'가 생각났습니다.

해치지않아 웹툰

https://webtoon.kakao.com/content/%ED%95%B4%EC%B9%98%EC%A7%80%EC%95%8A%EC%95%84/786

 

해치지않아 | 카카오웹툰

동물원을 살리기 위한, 동물 없는 미친 동물원 개장!

webtoon.kakao.com

해치지 않아 웹툰에 대해 기억나는 정보라고는 인형탈(실제 같은?)을 쓰고 동물원 생활하는 내용 정도인데요.

겨우 이거밖에 기억 안 나는 걸로 봐서는 초반만 보고 말았나 봅니다.

 

아무튼 해치지않아X스우파 영상을 보면서 대충 알게된 정보는,

원래 해치지않아 라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었고 이번에 나온 거는 스우파 특별 편 느낌이더군요.

2박 3일의 일정이기 때문에 3회 분량인 게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리더들끼리 복작복작 재밌게 3회 분량이니 리더들 팬이시라면 아주 재미나게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팬이 아니어도 호감만 있더라도 재밌을 듯~)

 

아래는 tvN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입니다. 

해치지않아X스우파란?

잘 봐! 이번엔 언니들 여행이다!
대한민국 댄스판을 뒤흔든 스우파 리더즈의
우당탕탕 2박 3일 시골적응기!


치열한 경쟁으로 숨 가쁘게 달려온 지난 6개월간의 대장정!
바빴던 스케줄을 뒤로 하고, 처음이자 마지막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데...

리더즈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 지을 여행지는 과연 어디?
5성급 특급호텔? 오션뷰 풀빌라?
설레는 분위기 속 여행이라는 기대를 안고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곳!

이곳은... 지난여름,
국가대표 빌런 3인방 엄기준x봉태규x윤종훈이
피땀 흘려 가꾼 그 폐가하우스?!
과연 이곳에서의 2박 3일은 감성여행이 될지, 혹한기 전지훈련이 될지!

춤만 추던 언니들.. 밥은 제대로 해 먹을 수 있을까?
아궁이에 불 피우랴, 요리하랴, 겨울나기 방한작업까지..
낯설기만 한 노동 앞에 스트릿 댄서의 배틀 본능이 들썩~

하지만 우린.. 더 이상 파이터가 아니야! 아무도 해치지 않아!

2022년 지금!
스우파 리더즈의 새로운 시작을 기약하는 특별한 우정 여행이 시작된다!

http://program.tving.com/tvn/wedontbite/2/Contents/Html

 

해치지않아X스우파 | 해치지않아X스우파란?

‘잘 봐! 이번엔 언니들 여행이다~' 국가대표 댄서들의 본캐찾기 여행 해치지않아X스우파 의 해치지않아X스우파란? 메뉴

program.tving.com

 

등장인물 소개는 다음 링크를 참고!

http://program.tving.com/tvn/wedontbite/3/Contents/Html

 

해치지않아X스우파 | 출연진 소개

‘잘 봐! 이번엔 언니들 여행이다~' 국가대표 댄서들의 본캐찾기 여행 해치지않아X스우파 의 출연진 소개 메뉴

program.tving.com

8명의 리더인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리정, 노제의 사진과 소개글이 적혀있어요.

 

반응형

 

그러면 해치지않아 스우파 1화 리뷰를 간단하게 해 보겠습니다.

1화를 보게 된 경위는 유튜브로 15분가량 보고 나서 재밌어서 재방송 시간에 맞춰 티비로 봤어요. (ㅋㅋ)

 유튜브 클립에서도 생각했지만 효진초이가 정말 웃겼습니다.

문명특급에서 이미 웃긴 사람이란 걸 알았지만...

주황색 선글라스로 삼촌 소리 듣고, 김치전 굽는데 기름 왕창 넣고(또 넣고 ㅋㅋㅋ), 연기 때문에 매워하고 ㅋㅋㅋ 영락없는 개그 캐릭터였습니다

주황 안경 효진초이

허당끼 많은 효진초이의 모습 되게 웃겼어요. 수제비 뜯어 넣을 때도 연기 매워서 눈감고 넣기도 했는데... 그러다가 바닥에 수제비 던지고 있고 ㅋㅋㅋㅋ

김치전 만드는데 식용유 콸콸 붓는 효진초이... 거의 튀기듯 만들어졌지만... 나중에 아이키가 먹고는 맛있다고 했다.

아이키는 시장 가서 막 이것저것 시도하는 게 재밌었어요. 역시 시청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차리는 예능력이 좋아 보였습니다. (밖에서 인지도 테스트하는 모습이 인상적 ㅋㅋ) 그리고 전 요리하는데 잘하더라고요. 전참시때의 토스트와 달리... (허걱~) 역시 명절 전부치기하느라 달인이 된 게 틀림없습니다.

요리 솜씨를 보여주는 아이키

리정과 가비는 댄서로서의 모습은 멋있고 짱 세 보이는데 요리하고 노는 모습은 정말 상대적으로 애기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우당탕탕하긴 하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귀엽고 멋있었습니다. 특히 리정이 인터뷰 때 '자신이 도움이 안 될까 봐 걱정하는 모습'이 짠했어요. 그래서 배로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가비 리정 가마솥 설거지 듀오 ㅋㅋㅋ

허니제이는 요리를 되게 잘하더라고요. 다른 댄서들은 상대적으로 요리 취미가 없어서 좀 우당탕탕 스러웠지만 ㅋㅋㅋ 허니제이가 중심 딱 잡고 김치수제비를 향해 전두 지휘하는 모습이 카리스마 넘쳤습니다. 연기 매워하는 거는 좀 많이 안쓰러웠지만요.. ㅠㅠ

연기에 괴로워하는 효진초이와 허니제이 ㅜㅜ

모니카는 체력이 빨리 떨어져서 뭔가 하다가도 누워있고 지쳐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나이 짬밥(?)으로 창호지에 단열하는 제품(?) 붙일 때는 꽤 능숙한 모습을 보여주더라고요. 

1절 후 모니카의 휴식

리헤이는 떡집에서 갑자기 떡 판매하는 능숙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ㅋㅋㅋㅋ 되게 붙임성이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김치수제비 밥 말아먹으면서 잘 먹더라고요. 막 눈치 보면서 냠냠 잘 먹는데 좋아 보였어요.

스우파 때 식은 도시락만 먹다... 드디어 뜨순 밥을 같이 먹게됐다고 말하는 리헤이

노제는 아직 등장하지 못했지만 ~ 2,3화에서는 등장할 거 같아요. 8인의 리더즈가 다 함께 모이지 못했지만 이후에 모여서 더 재밌게 놀 생각을 하니 한층 더 재밌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편성정보(해치지 않아 스우파 방송시간)는 다음과 같아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mra=bjkw&x_csa=%7B%22pkid%22%3A%2257%22%2C%20%22isOpen%22%3Afalse%2C%20%22tab%22%3A%22schedule%22%7D&pkid=57&os=25601819&qvt=0&query=%ED%95%B4%EC%B9%98%EC%A7%80%EC%95%8A%EC%95%84%20%EC%8A%A4%EC%9A%B0%ED%8C%8C%20%EB%B0%A9%EC%86%A1%EC%8B%9C%EA%B0%84 

 

해치지않아 스우파 방송시간 : 네이버 통합검색

'해치지않아 스우파 방송시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편성정보

형광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본방송! 이번 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입니다.

하지만 저는 2화를 아직 못 봤기 때문에 2회부터 먼저 봐야 하겠네요.

 

*영상 캡처 사진은 tvN 유튜브 영상을 이용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