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는 쿠키런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길드전 봄 향기 솔솔 운동회 시즌 길드요리(문어소시지도시락) 레시피&재료 /스킨 뽑기/라이브 챌린지/체육대회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2. 5. 9.
반응형

대표 이미지

안녕하세요

다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재밌게 하고 계시나요?

저는 점점 귀찮아져서 매일 출첵을 잘 안 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길드원(부길마)이 길드전을 돌렸기에 저도 이에 응하고자 길드 요리를 오랜만에 만들어 보았습니다.

길드요리 도감

길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기 전에 길드전 시즌 이름과 시즌 요리 명칭을 알아봅시다.

이번 길드전 시즌의 이름은 "봄 향기 솔솔 운동회" 입니다. 운동회 이벤트와 길드 시즌도 이름을 통일시켰네요.

봄향기 솔솔 운동회 시즌 요리 이름은 "문어 소시지 도시락"입니다.

문어소시지 도시락 사진

완성되면 위 사진처럼 됩니다. 소시지가 아주 깜찍합니다. 윙크도 하네

되게 간단히 만든 거 같지만... 실제로는 길드전을 몇 번 돌린 이후에나 완성되었습니다.

몇몇만 달리는 유령 길드라서 그럼.. ㅠ ㅋㅋㅋㅋ

그러면 레시피를 알아봅시다.

<봄 향기 솔솔 운동회 시즌 길드 요리 : 문어 소시지 도시락 레시피>

문어 소시지 도시락 레시피

용 꼬리 (초록) : 80개

스파이시 잼 (빨강) : 80개

지렁이 젤리 (왕꿈틀이) : 80개

입니다.

전부 80개 (최대 개수)이니 종류만 기억해두면 되겠습니다.

근데 뭐 요리 완성사진만 봐도 재료가 유추되긴 합니다.

시즌 요리 자세히 보기

그리고 뭐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새롭게 요리를 만들 때는 기존 레시피에서 선택(=레시피 선택) 하지 않고

그 오른쪽 버튼인 재료 선택을 누르셔서 요청하면 됩니다.

길드 요리 하기

그리고 요리에 재료를 넣으려면 상단의 '재료 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저는 재료가 부족하여... 스파이시 잼 80개 넣고 더 이상 넣지 못했었죠..

길드원과 함께 재료를 모아 요리를 맛나게(??) 완성하셔요.

 

반응형

 

<요즘 쿠키런 플레이 근황>

- 스킨을 뽑다.

라임맛 쿠키 스킨

오예! 라임맛 쿠키의 스킨을 뽑았다. 스킨 명은 '영광의 세계 챔피언 라임맛 쿠키'!

월간 다이어리를 위해서 무지개 큐브 5000개 쓰다가 얻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다. 랄라.

 

- 라이브 챌린지 초심자의 행운

라이브 챌린지

처음으로 라이브 챌린지를 한 날 6라운드까지 성공하여 상금 획득했다. 

근데 그 이후에는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다.... 처음에 성공하길래 쉬운 줄 알았는데 어렵다... 특히 간신히 실패할 때 매우 화가 남.

6라운드에서 실패

위 사진은 6라운드에서 실패한 사진... 매우 화가 났다.

거의 다 끝났는데!!!!!!

친구초대...

친구 초대하면 재도전 기회를 준다... 하지만 나에겐 그런 친구도 없거니와... 꼼수로 하기엔 귀찮았다.

 

-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어린이날 쿠폰

쿠폰

어린이날 쿠폰번호를 입력해서 1,555 크리스탈 획득했다.

쿠폰번호는 : ckiechildrensday 

로 ckie(쿠키) childrens(췰드런스) day (날) ->쿠키런 어린이날을 영어로 16자로 표현한 것

지금은 이미 끝났을 듯?

 

- 체육대회 이벤트

체육대회에 우정런과 거의 흡사한 맵이 생겼다.

원래 해왔던 체육대회(놀이동산) 이벤트는 쌩으로 개인전이었는데...

테니스 단체전

맵의 이름은 '테니스 단체전'...

쿠키 사이의 바꾸기 버튼을 통해 쿠키를 바꿀 수 있다.

지금 나는 라임맛, 친구는 오렌지맛으로 설정되어있다.

처음에 이 맵에 들어가면 오렌지맛으로 뜬다...

레벨버프

추가로 본 맵에 한에서는 친구끼리 레벨 버프를 공유한다니까

친구가 만렙 앵두맛을 갖고 있으면 굳이 자신은 만렙 안 해도 될 듯?

체육대회 1부

마지막으로 체육대회 1부 결과...

160 메달 게이지를 넘어 칭호(열정적인 메달리스트)도 얻었고.. 랭크도 거의 SS 넘었다.

칭호 : 열정적인 메달리스트

두 녀석은 아직 더 해야 하지만... 쉽지 않다...~ 특히 펜싱은 전부 만렙인데 왜~~ 

나의 컨트롤의 문제인 듯

 

같이 보면 좋은 글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022.04.01 - [그냥하는 쿠키런]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만우절 수호카드 이벤트 ㅋㅋㅋㅋㅋ (4월1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만우절 수호카드 이벤트 ㅋㅋㅋㅋㅋ (4월1일)

어제 쿠키런을 켰는데 웬 수호카드 이벤트 아이콘이 화면 오른쪽에 있었다. 오픈까지 n시간 남음... 적혀 있었는데.. 그놈의 수호카드가 죽지도 않고 살아 돌아왔구나 싶었다. 그리고 오늘, 쿠키

hamster2dark.tistory.com

2022.03.29 - [그냥하는 쿠키런]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드디어 시간지기 쿠키의 마법사탕 5렙 달성! / 2022.03.29.(화) 업데이트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드디어 시간지기 쿠키의 마법사탕 5렙 달성! / 2022.03.29.(화)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시간지기 쿠키의 마법사탕이 출시 한지도 몇 개월 지났는데요. 드디어 시간지기 쿠키의 마법사탕을 5 렙 달성했습니다~ 저는 현질을 하지 않고 그냥 쿠키런을 숙제하듯이 하는 유저

hamster2dark.tistory.com

2022.02.28 - [그냥하는 쿠키런] - 쿠키런 업데이트 안 될때 해결법(업데이트 방법)

 

쿠키런 업데이트 안 될때 해결법(업데이트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쿠키런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쿠오븐)를 들어가면 업데이트 알림과 같은 위 문구가 뜹니다. 최신 버전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라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hamster2dark.tistory.com

2021.07.27 - [그냥하는 쿠키런] -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인게임 내에서 최대한 정보를 얻어내자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인게임 내에서 최대한 정보를 얻어내자

안녕하세요. 흑화한 햄토리가 아니고 햄스터입니다. 이름을 대충지어서 헷갈리네요. ㅎㅎ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는 제 기억으로는 2016년도쯤에 출시했던 거 같은데요. (검색해보니 2016년도 맞네

hamster2dar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