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퍼센트의 지식 뽐내기

카카오 웹툰 업데이트 방법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입니다.

몇 달 전부터 가끔 게시글 유입이 카카오 웹툰 업데이트로 오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당최 저는 카카오 웹툰 업데이트할 일이 없더군요.

딱 한 번 다음웹툰에서 카카오 웹툰으로 변경되고 나서는 말이죠...

 

근데 어제, 저도 카카오웹툰 업데이트 할 일이 생겼습니다.

카카오 웹툰을 들어가니 업데이트를 하라대요.

 

대체 뭘 업데이트한 걸까?

 

아무튼 저는 최신버전 업데이트를 클릭했습니다만...

 

 

업데이트 하라면서 선택은 제거 OR 열기 입니다.

ㅋㅋㅋㅋ

 

이래서 카카오 웹툰 업데이트 방법이 궁금하셨던걸까?

 

아무튼 다시 몇 번 들어가도 "열기" 밖에 선택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압니다.

쿠키런 업데이트 경험 덕분에 ^^

왜냐면 쿠키런도 업데이트 하라고 인앱 버튼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가면 저러거든요.

 

이럴때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뒤로가기를 누르셔서

친히 "카카오웹툰"을 검색해주세요.

귀찮지만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카카오웹툰 업데이트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그 와중에 2.7 점이 눈에 띄네요.

다음웹툰에서 카카오웹툰으로 바뀌어서 많은 소비자들의 분노가 담긴..

 

그래도 요즘 카카오웹툰 측에서 이벤트를 많이 해서 캐쉬를 많이 뿌려주는 덕에

결제 딱 한 번하고 나머지는 이벤트 캐쉬로 연명하고 있씁니다 ㅋㅋ

 

여담.

쿠키런도 마찬가지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고 보면 업데이트가 활성화 되어있슴니다.

근데 항상 쿠키런 치면 맨 윗줄에 킹덤 떠서 킹덤 설치하고 아!!! 하고 취소 하고 밑밑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업뎃함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