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퍼센트의 지식 뽐내기

카카오페이지 9,900캐시 꽁으로 벌었다! (with 멜론 100원+카카오페이지 1만캐시 이벤트, 멜론 초간단 해지하는 법!)

by 흑화한햄스터이올시다 2021. 12. 21.
반응형

↓ 카카오페이지 캐시 사용법에 관한 글은 아래글을 참고할 것! ↓

2021.12.23 - [나 이러고 살고있어요/웹툰 매일 봄] - 카카오페이지 캐시 사용법 : 효율적으로 사용하자

 

카카오페이지 캐시 사용법 : 효율적으로 사용하자

정리 글은 밑에 "카카오페이지 캐시 사용법 정리 글"부터 보시면 되고 저의 TMI로 된 줄글부터 읽으시려면 그냥 계속해서 읽으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지 이용한진 얼마 안 됐지만

hamster2dark.tistory.com


최근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충전하여 카카오페이지 황제와 여기사를 재미나게 보고 있다.

2021.11.30 - [나 이러고 살고있어요/웹툰 매일 봄] - 카카오페이지 결제 후기 : 절대 다시 결제 안한다 (+캐시사용 이벤트, 대여권 환불하는 법) / 황제와 여기사 재밌어요

 

카카오페이지 결제 후기 : 절대 다시 결제 안한다 (+캐시사용 이벤트, 대여권 환불하는 법) / 황제

안녕하세요. 원래 카카오페이지는 잘 안 보는데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이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한다는 소식을... 뒤늦게 듣고 달려갔습니다.. (결제 후기는 밑에 있어요.) 알게 된 경위~ 네이버

hamster2dark.tistory.com

위와 같이 카카오페이지 결제하고 분노의 게시글을 적은 적도 있지만

카카오페이지랑 카카오 웹툰(구 다음 웹툰)은 이벤트 캐시를 자주 뿌리기 때문에 솔직히 고맙다.
그럼에도 다시 결제를 할 생각은 없다. (애초에 보는 게 하나밖에 없어)

그러던 와중에 카카오페이지에 멜론 100원 스트리밍 이벤트를 보게 된다.

카카오페이지 10,000캐시 증정 이벤트

그냥 멜론 스트리밍이 100원일 뿐 만 아니라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만원 준다는 것! (이벤트 캐시는 유효기간 한 달, 이는 이전의 혹독한 경험으로 알게 됐다.(쇼핑하고 캐시 받기...))

뒤통수 맞지 않기 위해 열심히 유의사항을 읽어보았다.

안내사항

1. 무조건 본 페이지에서 이용권을 구매해야 캐시 증정

2. 캐시는 12월 20일 월 오후 2시에 '멜론 채널 메시지'로 증정 (고로 멜론 차단하면 안 돼)

3. 카카오 통합계정 상태로 멜론 ID로 이용권 구매 -> 이미 되어있었던 걸로 기억

4. 캐시 등록은 1/19일까지

5. 등록 캐시는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6. 첫 달만 100원 이후 정상가 7900원

딱히 문제 될 게 없어 보이는 내용들. 알고만 있으면 되고, 조심만 하면 되는 것들이었다.
제일 마음에 걸렸던 건 6번 항이었는데.

첫달만 100원 이후는 정상가라는 건 알겠어, 근데 해지는 언제부터 가능하지?

멜론의 꼼수로는 해지를 바로 못하게 해서 무조건 몇 달 하게 한다고 하던데... 이것도 그런 건가?
이 정도 안내로는 알 수가 없었다.

결제

결제할 때도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았는데도

몇 개월 무조건 가입해야 한다는 말은 없었다.

프로모션 유의사항이 4회 나와 있길래 이게 예시인지 정말로 4회까지 들어야 하는지 애매했다.
근데 4회까지 약정이 걸려있는 거라면 안내 문구가 무조건 있을 텐데 전혀 없었다.

그래서 일단 혜택을 받고 나중에 해지 안 되면 아예 환불을 하는 식으로 하기로 맘먹었다.
(혹시나 문제 될까 봐 아예 스트리밍 이용하지도 않음. 구매만 해놓고 이용 안 했다.)

참고로 0원 결제하기가 된 것은 멜론 캐시가 이미 있어서 100원 사용한 것... (더 있던데 언제 다 쓰냐..ㅋㅋ)

결제 완료 카톡 메시지

그렇게 나는 멜론 스트리밍 클럽 100원을 구매했다.

몇 년 전에도 100원으로 구매한 적 있었는데 오랜만이라서 다시 하는 이벤트인가. 통합 이후는 처음이라 나도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했던 걸까.

제대로 이용권이 생긴 건지 확인도 해봤다.

이벤트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했던 페이지로 다시 들어가 보았더니 이미 보유 중이라고 뜬다.

그리고 느긋하게 기다려주었다.

멜론... 약속 잘 지킨다. 10000 캐시를 선뜻! 약속한 시간대로 잘 보내주었다.

일 잘하는군.

등록방법으로 들어가면 간단하게 바로 등록 가능하다.

문제는 등록기간이 왜 저딴 숫자인지... 의문이다. 사용하는 데는 지장 없다.

쿠폰번호 등록

링크 누르면 알아서 번호도 입력해준다. 초간단!
(가려서 안 보이지만 4*4 자리입니다.)

캐시 충전내역

빠밤! 10,000 캐시가 등록 완료가 되었습니다. 오예

 

반응형

 

그리고 나는 멜론을 바로 해지하기로 했다.
(고마운 건 고마운 거고 애초에 노래는 듣지도 않으니 해지하겠다.)

이용권/쿠폰/캐시

해지는 매우 간단했다. 그냥 카톡에서 멜론(멜론 카톡 메시지를 통해서) 들어가서 MY 들어가면 이용권/쿠폰/캐시가 있다. 들어가면 변경/해지가 바로 보인다.

해지도 매우 간단

밑에 바로 해지 신청 누르면 비밀번호 누르고 잠깐 붙잡는 광고 페이지 죽 내리면 끝이다.

비밀번호 입력 및 최종 해지신청 페이지

위 사진과 같이 비밀번호 입력하시면 오른쪽 사진으로 넘어가는데

할인혜텍 유지하기는 해지가 아니라 이용권 유지다.... (나도 낚일 뻔)
하지만 이 정도 수법으로는 별로 화나지도 않고 귀여울 뿐이었다. (애초에 난 100원밖에 안 내서 그런가)

해지 할래요 선택

아무튼 가지 말라고 붙잡는 페이지에서 쭉 내리시다 보면 등급 초기화된다는 안내와 함께 "해지할래요"가 있다.

"해지할래요" 누르면 해지된다. (다음 달 결제가 안 나갈 듯?)

마지막 확인(좌)과 해지신청 완료된 모습(우)

해지 신청이 제대로 들어가면 이용권 종료일이 뜬다. 
아마 내가 원하는 대로 되었다면 한 달만 사용하게 되고 추가 결제 안 되고 끝인 셈이다.

고로 100원으로 10,000원 번 셈! (멜론아 고마워!!)
물론 이렇게 해놓고 내가 원하는 대로 안 될 수도 있지만. 일단 지켜보자.

혹시 이랬다가는 등록한 만 캐시 사라지면 어떡하지?! 걱정도 했는데

다시 들어가 봤는데 안전하게 잘 있다. (해지하면 사라진다는 말도 없었는데 당연한 거지만...)

꼼수 없이 이렇게 간단하게 캐시 많이 번 건 처음이라 너무 뿌듯했고 멜론이 고마웠다. (야호!)
멜론 평소에 별생각 없었는데 이런 이벤트도 후하게 뿌리고. 고맙다 ^^ 

(본 이벤트 참여하기 전에 정보를 얻으려고 검색했는데 나오질 않아서 오히려 돈 더 뜯기는 거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기우였다. 휴!! 오히려 9900원 벌었다. 아주 감사~~)

멜론 스트리밍 클럽은... 한 달 쓸 수 있긴 한데... 아마 안 쓰고 그냥 넘어갈 거 같다. (ㅋㅋㅋ) 어차피 100원이니까~

반응형

댓글